방문자 일만명 넘긴 자축 ㅋㅋ...


(*** 뭐... 이런 쪽팔린 기록을 어디에 대고 공개하기에는 참 남사스럽지만... 그냥 스스로 자축이라도 하고는 싶고... 이런 경우에 어디 적당한 밸리도 없으니 ... 그냥 그나마 자주 넘나들었던 뉴스 밸리에 남겨봅니다.     요즘 같은 시절이 하수상한 암담한 즈음에 이런 글도 참 뻘쭘하기는 하지만요.   ㅠ..ㅠ        여기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평화가 항상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.)



2006년 7월에 처음 개설 했으니... 꽤 됐네요.

그냥 남들에게 물어봐서.. 여러 블로그 사이트 중 그나마 좀 괜찮은 것이 어떤 것이냐하고.

그 당시에 남들에게 유행하는 것 따라 한다고 한 것 같다. ^^

마치 요즘에 내가 유행하고 있는 "트위터"를 며칠 전에 개설한 것 처럼 ..........
(사실 이글루스 사용법을 잘 모르는 것은 지금 트위터 사용법을 모르는 것과 똑같다. ㅠ..ㅠ )

생활의 작은 생각과 기록을 남겨 두기에는 적당한 장소인 것 같다.


포토로그에 올려 놓는 당정섬 사진들은 개인적으로 의미 있는 것이다.     정말로 당정섬의 1년 4계를 기록하겠다고 맘먹고 하루도 빠짐없이...  말 그대로 눈이오나 비가오나 새벽에 산책 나가서 찍어 남긴 기록이다. ^^    (사실 블로그 개설의 가장 큰 목적이.. 이 사진들 보관 잘 못하다가 잃어버릴지도 몰라서이고, 남들에게 당정섬의 아름다움과 생태의 건강함을 알리고 싶은 욕심 같은 것도 있었다.)



by 곰돌이푸 | 2009/08/21 11:50 | 혼자 끄적거리기 - 즐거움. | 트랙백 | 덧글(1)

트랙백 주소 : http://phoenix77.egloos.com/tb/2404309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touchme at 2009/08/26 22:51
만명 축하드려요~
그냥 지나가다가 ㅋ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믹시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